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나혼자산다 팜유 세미나 베트남 달랏 호수뷰 호텔

by 티미티미 2023. 1. 2.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요새 '팜유'라인으로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음식을 좋아하는 셋이 모여 즐기는 모습이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475회, 476회에서는 베트남 달랏으로 여행을 떠나기도 했는데요. 호수가 보이는 멋진 호텔을 예약했는데, 전현무와 이장우 숙소를 원베드로 잘못 예약해 또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달랏은 베트남에서도 휴양지 느낌의 도시라고 하는데요. 달랏에 가고싶어져 호텔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호텔 콜린

나혼자산다 팜유 해외 세미나에서 이용한 달랏의 호텔은 '호텔 콜린'입니다.
https://hotelcolline.com/

 

Trang chủ | Hôtel Colline

Nhà hàng Thực đơn đa dạng, phong phú, đáp ứng tất cả Quý khách từ các khu vực khác nhau.

hotelcolline.com


호텔 콜린은 10만원대 정도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며, 가격이 저렴한 날짜를 잘 찾으면 10만원 이하에도 예약이 가능한데요. 방송에서도 바로 앞이 야시장이어서 좋았다고 했는데 실제로 숙소 위치 좋다는 후기가 있네요.


8만원 대에 예약이 가능한 수페리어룸부터 약 80만원의 스위트룸까지 다양한 룸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호수뷰도 있고 시티뷰도 있는데 둘 다 뷰는 좋더라구요.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 이장우가 이용한 룸은 스튜디오룸으로 10만원대로 이용 가능한데, 날짜마다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예약은 네이버, 구글, 숙소 예약 사이트, 호텔 콜린 홈페이지 등에서 쉽게 가능하니 달랏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호텔 콜린도 생각해보세요.

이번 나혼자산다 팜유 해외 세미나 여행 편은 예능적으로도 아주 재미있었는데요. 아직 안 보신 분께 밥친구로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