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발리 여행] 발리 꾸따 아이스크림 맛집 XOXO

티미티미 2023. 4. 12. 00:01

예전에 한국에 있었던 '콜드 스톤' 기억하는 분 계신가요? 철판아이스크림이라고 한국에 처음 들어왔을 땐 나름 핫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인기가 시들해졌는지 한국에서는 모두 철수해 버렸죠. 저는 콜드스톤 아이스크림을 참 좋아했는데요. 재료도 내 마음대로 선택 가능하고 맛도 있으면서 철판에서 밀어주는 걸 보면 재미있었거든요.

 

저처럼 철판 아이스크림을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발리 꾸따 아이스크림집 XOXO를 추천합니다.

꾸따비치 근처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시원하게 서핑을 한 뒤 먹기 좋아요! 저는 이전에 꾸따 가게들이 많은 곳에 위치한 다른 지점을 이용했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그 지점은 지금 임시휴업 상태더라고요. 다행히 비치워크 쪽 매장은 아직 남아 있네요!

 

XOXO 아이스크림 만드는 과정
XOXO 아이스크림 만드는 과정

만드는 과정만 봐도 어떻게 만드는 지 알겠죠? 먼저 베이스가 될 아이스크림을 정한 뒤 토핑과 소스를 이야기하면 저렇게 철판으로 밀어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줍니다. 보는 재미가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아이가 아니어도 재미있었답니다.

XOXO icecream
XOXO icecream

XOXO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완성됩니다. 콘과 컵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먹기 편한 건 컵이지만 아래쪽 콘도 맛있었기 때문에 콘도 추천합니다!

 

가격은 발리 물가를 생각했을 때는 비싼 편이에요. 하지만 철판 아이스크림(콜드스톤)은 국내에서도 비쌌고, 먹었을 때 풍미를 생각하면 좋은 재료를 사용한 것 같기 때문에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아이스크림이 엄청 크리미 했거든요. 구글 후기를 봐도 이 동네에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말이 많아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만 그만큼 맛있 아이스크림!

 

XOXO Ice Cream · Jl. Poppies II, Kuta, Kec. Kut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 · 카페

www.google.com

제가 이전에 갔던 XOXO 아이스크림 매장입니다. 현재는 임시 휴업 중인데 제가 갈 때 즈음엔 다시 열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