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발리 여행] 꾸따 스테이크 맛집 스탁지 바&그릴(Stakz Bar&Grill)

티미티미 2023. 4. 6. 22:58

발리는 다양한 여행객들이 모이는 만큼 세계 요리들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데요. 꾸따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 스탁지를 소개합니다.

꾸따비치에서 조금 들어가면 나오는 스탁지 바&그릴은 스테이크 전문집으로 불향 가득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파스타도 맛이 괜찮은 편이어서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함께 먹기 좋아요.

 

발리 꾸따 맛집 스탁지 스테이크
발리 꾸따 스탁지 스테이크

양이 그렇게 많진 않은데 파스타, 감자튀김과 함께 먹으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스테이크에 소스가 많은 편으로, 평소 소스가 넉넉한 걸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고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굽기도 조절 가능합니다! 저는 미디엄레어로 주문했는데 딱 괜찮았어요. 한국에서 주문하는 미디엄레어보다는 조금 덜 익혀진 느낌인데, 그래서 더 부드럽게 느껴졌습니다.

 

사이드로 나오는 메쉬드포테이토나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메쉬드포테이토에는 통후추가 뿌려져 있어서 느끼함도 잡아줘요.

 

발리 꾸따 스탁지 파스타 감자튀기
발리 꾸따 스탁지 파스타 감자튀김

크림파스타도 하나 시켰습니다. 꾸덕하고 크리미해서 맛있었어요. 파스타에 기본적으로 빵이 포함되어 있어서 함께 나와요.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스테이크와도 잘 어울리고 소스도 케찹, 마요네즈 두 가지가 있어서 골라 먹기 좋아요.

 

가격도 스테이크 치고는 저렴한 편입니다. 단, 카드는 받지 않고 현금만 받으니 꼭 현금을 준비해서 가세요! 저는 이 사실을 모르고 카드만 들고 갔다가 당황했어요! 결국 인근 ATM기에서 돈 뽑아 계산했네요. 그래도 가격대 괜찮고 맛도 좋아서 다음 발리 여행 때 또 갈거예요! 

 

가성비 좋고 맛있는 맛집
카드는 받지 않으니 현금 꼭 준비하기!

 

아래 버튼을 눌러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더 많은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발리 꾸따 맛집 스탁지 트립어드바이저

 

까먹을 것 같으면 구글맵으로 들어가 가고 싶은 장소로 저장해두세요!

발리 꾸따 맛집 스탁지 구글맵